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12월 04일
조회수 :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인사드립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 홍탁부장 010-7604-4361 | 24시간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정직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홍탁부장 인사드립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는 퀄리티 높은 아가씨들과 성실한 매니저들이 상주하고 있는 강남의 정통 밤문화를 언제나 신나게 즐기실 수 있는 강남 정통 하이퍼블릭입니다.

강남 사라있네에서는 하루에 평균 80명이상 출근하는 아가씨들로 구성되어 있는 강남 최대규모의 룸싸롱으로서 하이업소에서 근무했었던 아가씨들이 옮겨와 근무 하고 있으며, 그 외 대학생, 모델, 연애인 연습생등 다양한 아가씨들이 출근하여 고객님들 맞이하고 있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중에서도 사라있네가 현재 가장 좋으며 선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중요한 접대자리라든지 간단한 비즈니스의 목적으로도 최고의 자리가 될 것입니다.

저희 사라있네는 훌륭한 외모 사이즈와 준수한 마인드를 지니고 있는 아가씨들만 일하고 있으므로 일반퍼블릭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는 남자분들끼리 오실때도 이용하시지만 남녀동반으로도 이용가능하시며 간동호회 모임이나 간단한 모임들도 가지시기에 좋습니다. 물론 여성분들끼리도 많이 이용하시며 강남권의 ​선수박스와도 잘 연결 되어있어 문의만 주시면 언제든 불러드립니다.

강남 최대규모의 룸싸롱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과대광고와 저가라는 이유로 내상입으신 고객님들을 퀄리티 높은 아가씨들이 치유해 드리는 강남 사라있네를 믿고 방문해 주신다면, 고객님들에게 홍탁부장이 정직과 정성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는 저가형이 아닌 하이퀄리티 의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사이즈 높은 언니들로 구성하고 있으며 주대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믿고 찾아와 주세요.

선릉에 위치한 강남 사라있네는 저렴한 주대와 고객님들의 만족도로 늘 사랑받고 있는 명실상부 강남 최고의 비즈니스 룸입니다. 강남 사라있네에 오신다면 주저마시고 언제든 홍탁부장에게 연락주세요.

사라있네 이용하시려면

전화문의 & 예약하기

사라있네는 24시간 언제나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문의나 예약시 전화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홍탁부장에게 연결되니 편하고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시간대를 정한다

방문전 방문하시는 고객님의 인원과 방문하시는 시간대를 말씀해 주신다면 가게 상황에 대해서 고객님께 정확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예약하신 시간에 방문합니다

강남 사라있네를 예약시간에 맞춰 방문해 주시면 담당 부장이 룸으로 안내 해드립니다.

아가씨 초이스

예쁘게 차려입은 아가씨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하시면 되는데, 만약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없다면 전담 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아가씨를 초이스를 했다가 중간에 마음에 안드실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편하게 얘기만 해 주시면 아가씨를 바꿔드립니다.

신나게 즐기기

맘에 드는 아가씨 초이스를 마치셨다면, 이제 초이스한 아가씨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라있네에서는 어떻게 놀면 되나요?

강남 사라있네에서는 오셨을때 담당 부장에게 어떤 컨셉으로 즐기실지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아가씨와뜨거운 밤을 만들어 외로움을 달래고 싶은날이나 가볍게 술 먹고 이야기 나누고 싶은날, 중요한 일을 앞두고 성사되고 날이라던가 고객님의 생각을 담당매니저에게 전달해 자신에게 맞는 아가씨와 룸을 선택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처음 오셨을때 담당 아가씨와 가볍게 이야기 하시면서 그 이후에는 술과 함께 노래와 춤도 추면서 마음껏 노시면 됩니다.

퀄리티 높은 프라이빗한 공간에 아가씨들의 마인드 교육으로 주변 신경쓰지 않고 즐기실 수 있고 고객님사생활이 철처히 보호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놀러 오시면 됩니다.

강남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은 사라있네는 어떤 곳인가요?

강남 사라있네 강남 하이퍼블릭은 아가씨들 마인드와 외모 수준을 퀄리티 있게 높이게 하여 주대를 조금 더 측정을 하는 고급 하이퍼블릭 형태의 룸싸롱으로서 아가씨티씨와 주대가 일반의 퍼블릭보다 어느정도 비싼 곳으로 하이퀄리티 형태의 룸싸롱입니다.

일반 퍼블릭 업소와 방식이 다르게 아가씨의 터치와 스킨쉽이 매우 프리하여 고객님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 안심매장

전국 최다 룸보유

아가씨들 매일 80명 이상 출근

담당매니저 밀착케어 서비스

강남최고의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강남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직모델, 여대생, 나레이터모델 ,승무원 출신, 쩜오, 텐프로, 연애인 연습생등의 일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퍼블릭 룸싸롱의 형태와는 비슷하지만 좀 더 하이퀄리티의 업소로 고객님들의 멋진 밤을 책임져 드립니다.

사라있네에서는 아가씨들의 외모와 서비스 마인드가 좋기 때문에 각종 모임, 회식, 비지니스 접대 자리에도 매우 적합한 자리가 될 겁니다.

그냥 단순하게 기계적으로 아가씨들이 술만 옆에서 따르는 일반 유흥업소와는 차원이 다른 아가씨들과의 자유로운 스킨쉽은 물론이고 그날의 화끈함을 기대하는 고객님들에게는 환상의 시간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강남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가격

위스키의 종류는 다양하며 고객님께서 전화 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양주는 시바스리갈, 조니워커, 임페리얼, 발렌타인, 글랜피딕, 로얄살루트, 골든블루, 맥켈란 등등 다양한 위스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대는 1부 가격과 2부 가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기본 양주세트는 2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아가씨 티씨는 기본 한시간 단위이며 평일은 12만원, 주말 13만원이며 강남의 모든 하이퍼블릭이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웨이터 팁 과 룸이용료는 5만원으로 이 또한 강남 모든 하이퍼블릭이 동일합니다.

사라있네 약속

강남지역 픽업서비스

저희 사라있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께서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오실 수 있도록 강남지역에 계신다면 언제든 차량 무료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지역에서 연락주시면 어디에서라도 픽업요청을 해주세요. 그러시면 빠르고 안전하게 고급 세단 승용차로 고객님들을 모시러 갑니다. 미리 전화만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모시러 가겠습니다.

사라있네 품격

저희 방문하신 손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매니저를 포함한 사라있네 전 직원들이 고객님들의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최선과을 다해 힘쓰고 있습니다.

VIP를 모시는 자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방문하신 고객님의 프라이버시 또한 엄격하게 관리하며, 쾌적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아가씨들로 고객님의 술자리를 더욱 빛내드리도록 약속 드립니다.

손님에게 정확한 브리핑

강남 사라있네를 믿고 찾아와 주시는 우리 고객님들께 실망감을 드리지 않도록 정직한 가게 상황안내와 초심의 뜻으로 진정성있게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고객님에겐 내상이란 있을 수 없다란 목표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상의 퀄리티 사이즈

어느정도의 퀄리티인지 방문오셔서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편하고 부담없이 방문 하셔서 아가씨 초이스만 진행하고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중에서도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그 부분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으며, 전 휴흥업종 통틀어 최고의 퀄리티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사라있네 현 상황

현재 강남 사라있네는 강남에서 독주하고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뿐만 아니라 강남 모든 업종을 통틀어 아가씨들이 제일 많이 출근하고 있어서 초이스 또한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업소입니다. 사라있네는 보통 10시쯤 방문하시면 아가씨들을 제일 많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부 시간에도 아가씨들 여러 명을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업소이며, 과장이 아니라 진정 팩트입니다.

기타 퍼블릭과 셔츠룸차이점

퍼블리과 셔츠룸에서 가장 중요한 차이는 인사 시스템이 없느냐 있느냐의 차이입니다. 셔츠룸에는 아가씨들이 셔츠로 환복하는 인사 시스템이 있어서 고객님과의 처음의 어색한 분위기를 깨는데 너무 편합니다.

셔츠룸의 인사 시스템이란 아가씨 초이스가 끝나면 담당 아가씨가 고객님 무릎위에 앉아 상의와 치마와 브라를 벗은 뒤에 흰 와이셔츠로 갈아입습니다. 셔츠룸이 이러한 인사 시스템 때문에 아가씨들의 마인드가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일하기 또한 힘듭니다.

반면에 퍼블릭에서는 인사 시스템은 없어서, 대화위주로 술한잔 하시고 싶으시다면 퍼블릭을 추천드리고, 아가씨와 야릇야릇하고 화끈한 시간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셔츠룸을 추천드립니다.

그렇다고 퍼블릭은 화끈하게 놀지 못하냐고 하시는데 그런것은 아닙니다. 하이퍼블릭의 경우 아가씨들의 마인드는 레깅스룸과 셔츠룸과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분위기를 잘 주도하면서 하이퍼블릭에서 화끈한 분위기도 가능하며 셔츠룸에서도 조용한 분위기로 노시기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요즘 셔츠룸의 인기가 식다보니 셔츠룸에서 일하던 아가씨들도 하이퍼블릭으로 이동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하이퍼블릭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은 하이퀄리티 급의 외모에 준수한 마인드까지 겸비한 아가씨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고, 강남 전 지역에서 가장 가성비 좋다는 유흥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때 셔츠룸은 강남의 유흥문화를 주도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가 있었습니다. 셔츠룸의 수위는 풀싸롱보다는 낮지만 키스, 가슴터치 , 엉덩이 터치까지 거의 대부분 받아주고 있고 그 이상의 수위도 가능하지만 ,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셔츠룸 시스템 보다는 좀더 조용하고 편한 분위기의 하이퍼블릭을 많이 찾는 추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

혼자 오시는 분들 문의가 많으신데 당연히 가능합니다. 미리만 전화주셔서 원하시는 아가씨들 스타일을 말씀해 주시면 그에 맞는 아가씨를 추천을 해 드립니다.

강남 사라있네는 공식적인 2차가 없지만, 2차 유흥업소에서는 볼 수 없는 뛰어난 퀄리티의 미모와 신선한 느낌의 아가씨들이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대에 대해서는 담당부장에게 전화주시면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으니 편하게 언제든 문의버튼을 눌려 전화주세요.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주대표
오후 9시 전 이벤트

10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오후 9시 이후 1부

16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새벽1시 이후 2부

13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power-switch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