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10월 21일
조회수 : 

레깅스룸은 왜 셔츠룸보다 비쌀까?

셔츠룸과 레깅스룸이 컨셉이 서로 비슷하다는데 왜 레깅스룸이 셔츠룸보다 더 비싼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릴 까 합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셔츠룸과 레깅스룸은 모두 룸싸롱의 한 형태로서 합법적으로 아가씨가 서브를 볼 수 있고 룸 내부에 노래방 시스템이 구비된 유흥업소를 말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셔츠룸과 레깅스룸이 컨셉이 서로 비슷하다는데 왜 레깅스룸이 셔츠룸보다 더 비싼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릴 까 합니다. 혹시 셔츠룸을 가실 지 레깅스룸을 가실지 결정을 못 하시겠다면 이 글이 참고가 되실 것입니다.

셔츠룸과 레깅스룸의 공통점

하이퀄리티 로우업소

룸싸롱은 크게 하이업소와 로우업소로 구분하는데 셔츠룸과 레깅스룸은 모두 로우업소에 속하여 하이업소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금액에 밤 유흥문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셔츠룸과 레깅스룸 모두 아가씨들 사이즈가 로우업소 중에서는 상위권에 속하며 마인드 또한 일반 퍼블릭이나 가라오케와는 비교가 안 될정도로 준수합니다.

인사 타임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셔츠룸과 레깅스룸 둘 다 다른 룸싸롱 업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인사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인사시스템이란, 초이스가 끝난 후 본격적으로 유흥을 시작하는 시점에 2~3분짜리 음악을 틀어놓고, 홀복에서 각각 셔츠와 시스루 복장으로 환복하는데 그 과정에서 손님 무릎위에 올라탄 자세로 환복함으로써 손님과 아가씨간의 처음의 어색함을 자연스럽게 깨는 아이스 브레이킹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인사시스템으로 인해 셔츠룸이 한때 강남에서 크게 인기를 얻었고, 그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레깅스룸이 생겨난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퍼블릭 004

하이퀄리티 마인드

대부분의 일반적인 퍼블릭이나 가라오케는 아가씨들 마인드 관리를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셔츠룸과 레깅스룸의 경우 각각 면접절차를 통해 여 매니저들의 사이즈 관리를 하고 아울러 출근하는 아가씨들에게 별도의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마인드가 기준에 미달한다고 판단될 경우, 출근을 제한하는 등의 제제를 두고 있기 때문에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정신과 마인드가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레깅스룸 여매니저

레깅스룸과 셔츠룸의 차이

주대와 T/C의 차이

셔츠룸은 그 인기가 높았던 만큼 하나의 대중적 유흥문화로 자리잡았고 그 과정에서 주대가 많이 알려지고 정찰제로 굳어져서 어느 가게를 가시더라도 바가지를 쓰는 일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레깅스룸의 경우 아직 정가라는 개념이 형성되기 전이고 아가씨 사이즈와 수위가 셔츠룸보다는 한 수 위인만큼 주대 또한 셔츠룸보다는 비싼 것이 일반적입니다. 주대 뿐만 아니라 T/C도 레깅스룸이 셔츠룸보다 더 비쌉니다.

셔츠룸과 레깅스룸 모두 새벽 1~2시를 기준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장인들이 몰리는 1부 시간대보다 새벽 1~2시 이후인 2부 시간대에 방문하신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술을 드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방식의 차이

셔츠룸과 레깅스룸 둘 다 인사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인사를 하는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셔츠룸은 이름 그대로 홀복에서 셔츠로 갈아입는데, 레깅스룸은 초이스때 이미 레깅스를 입고 등장했기 때문에 환복때는 입고 있던 레깅스탑을 벗어버리고 망사 시스루로 갈아입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사시스템과 복장은 손님마다 취향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라서 주대라던가 이런 부분이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다면 본인의 취향에 따라서 가실 곳을 결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셔츠룸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셔츠룸, 레깅스 룸 뿐만이 아니라 강남에는 다양한 형태의 룸싸롱이 있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지, 동행하시는 분들은 몇 분이신지, 어떤 취향을 가지고 계신지 등등에 따라 그에 맞는 장소를 찾아가셔야 목적하신 바를 이루실 수 있지 않을까요? 특히, 최근에는 셔츠룸이나 레깅스룸 쪽보다 하이퍼블릭으로 많이들 방문하시는 추세입니다. 하이퍼블릭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글로 이동합니다.

꼭 오시지 않으시더라도 언제든 편하게 문의전화 주시면, 유흥업쪽에 10년이상 몸 담아 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거짓없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하이퍼블릭 주대표
오후 9시 전 이벤트

10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오후 9시 이후 1부

16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새벽1시 이후 2부

13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관련 글들도 둘러 보세요

related posts
power-switch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