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10월 12일
조회수 : 

퍼블릭바와 정통룸싸롱의 차이

퍼블릭바는 가장 일반적인 룸싸롱 형태입니다. 초이스를 받은 아가씨가 손님 옆에 앉아서 함께 술을 마시면서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룸싸롱으로 일반 룸 업소의 첫 단계로 보시면 됩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퍼블릭 룸싸롱

퍼블릭바는 가장 일반적인 룸싸롱 형태입니다. 초이스를 받은 아가씨가 손님 옆에 앉아서 함께 술을 마시면서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룸싸롱으로 일반 룸 업소의 첫 단계로 보시면 됩니다.

퍼블릭바는 공식 애프터가 있는 곳이 있고 애프터 없이 테이블로만 진행되는 곳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성매매는 기본적으로 불법이기 때문에 공식 애프터가 있다고 해서 그것이 합법은 아님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퍼블릭은 화류계에 입문한 아가씨들이 ‘바(Bar)’ 다음 단계로 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대가 비싸지 않은 편이라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퍼블릭에서 일하는 아가씨들도 아직 재학 중인 대학생부터 투잡을 하는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일단 퍼블릭바는 아가씨 사이즈에 대한 기준이 아주 엄격하지는 않으므로 접근성이 좋다고 볼 수 있으며 이런 까닭에 화류계로 본격적으로 입문하는 곳이 되기도 합니다.

퍼블릭바 아가씨

물론, 퍼블릭바에서 일을 하기 전에 바에서 근무했던 아가씨들도 있지만, 화류계 처음 입문을 퍼블릭에서 시작하는 아가씨들도 적지 않습니다.

전에 바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는 아가씨들에게는 업무강도와 시간이 비슷한데도 불구하고 시급이나 수입이 퍼블릭이 훨씬 더 쎄기 때문에 수입부분이 퍼블릭의 장점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정통/세미클럽과 퍼블릭의 차이

정통클럽과 세미클럽은 비즈니스 접대 목적에 특화된 룸싸롱으로서 대형룸을 갖추고 있고 호텔과 같은 건물에 있거나 호텔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룸싸롱입니다. 비즈니스 접대를 목적으로 하다보니 공식 애프터가 거의 있다고 보셔야 하며, 아가씨들 사이즈는 하이업소 정도는 아니지만 로우업소에서는 그래도 상위권 사이즈 아가씨들이 있는 곳입니다.

하이퍼블릭 아가씨 4

정통클럽과 세미클럽의 차이

큰 차이는 없으나 정통클럽보다 세미클럽이 아가씨 사이즈가 더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화류계 경력이 있는 세련되고 노련한 아가씨가 세미클럽에는 많이 있습니다.

보도아가씨와 지정가씨의 차이

정통클럽과 세미클럽에는 여러 가게를 옮겨다니면서 돈을 버는 보도 아가씨들이 있고 그냥 한 가게에 소속되어서 직원처럼 일하는 소위 지정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가게에서는 아가씨의 TC에서 일부 수수료를 제하고 아가씨에게 지급하게 되는데 지정 아가씨보다 보도 아가씨한테 더 많은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결국 같은 시간 일을 해도 지정아가씨가 더 많이 돈을 벌게 됩니다.

에이스급 지정 아가씨는 그 가게 매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므로 가게에서도 지정아가씨를 위한 휴식공간, 식사 제공,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등 아끼고 챙겨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이퍼블릭 아가씨 5
하이퍼블릭 주대표
오후 9시 전 이벤트

10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오후 9시 이후 1부

16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새벽1시 이후 2부

13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power-switch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