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10월 21일
조회수 : 

하이퍼블릭 만족감 높은 룸싸롱

하이 퍼블릭이란? 일반적인 룸싸롱을 말하는 퍼블릭과 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하이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강남 하이퍼블릭 사라있네 – 만족감 높은 룸싸롱

아가씨

하이 퍼블릭이란?

일반적인 룸싸롱을 말하는 퍼블릭과 그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하이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강남가라오케, 강남셔츠룸, 강남가라오케의 단점은 없애면서 장점만 살린 새로운 하이 유흥문화입니다.

담당 아가씨의 초이스 한 후 로테이션 없이 고정으로 서비스를 받는 정통적인 룸싸롱 형태의 유흥업소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은 어떤곳인가요?

저희 사라있네 강남 하이퍼블릭은 아가씨들의 마인드와 외모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여 주대를 조금 더 측정을 하는 고급 퍼블릭 형태의 룸싸롱으로 티씨와 주대가 일반 퍼블릭보다 어느정도 더 비싼 곳으로 하이퀄리티 룸싸롱입니다.

이름이 같은 퍼블릭이라고 해도 로우 업소는 전국 어디서나 경험 할 수 있는 풀싸롱 형태의 업소이고

하이퍼블릭은 기존 퍼블릭 아가씨들의 연령층에 비해 젊고 퀄리티가 연애인 지망생급으로 높습니다.

기존 퍼블릭 업소와 방식이 다르게 터치 및 스킨쉽이 매우 프리하여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룸

룸싸롱에서는 어떻게 놀면 되나요?

처음 룸싸롱에 입장하시면 매니저와 이야기 후 룸컨셉과 아가씨를 초이스 합니다. 오늘은 어떤 컨셉으로 정할지 초이스 전에 정확히 매니저에게 전달하고 진행하는게 중요합니다.

예를 든다면 매너있게 술 먹고 이야기 나누고 싶은날, 뜨거운 밤을 만들어 외로움을 달래고 싶은날, 중요한 일을 앞두고 성사되고 싶은날등을 본인의 생각을 정확하게 매니저에게 전달해 자신에게 맞는 아가씨와 룸을 선택합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얘기 하셔도 되고 그 이후에는 노래와 춤도 추면서 마음껏 술을 즐기시면 됩니다.

프라이빗 공간에 아가씨들 마인드 교육으로 주변 신경쓰지 않고 놀수 있고 사생활 또한 철처히 보호되니 안심하고 놀러 오셔되 됩니다.

아가씨들

사라있네 하이퍼블릭 기본 타임

기본 한 타임에 1시간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주말에는 pm 7시부터 그 다음날 pm 1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pm 8시부터 그 다음날 am 8시까지 운영합니다.

강남최대규모 룸싸롱

강남에서도 최대 규모의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텐프로급 아가씨들의 외모와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당신의 잠제된 로망을 현실로 바꿔드립니다.

스커트여자
하이퍼블릭 주대표
오후 9시 전 이벤트

10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오후 9시 이후 1부

16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새벽1시 이후 2부

13만
티씨
12만씩
웨이터(룸비)
5만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power-switchmagnifiercross